행사 후기

(사)대한합기도회 Aikido 자선공연 -공연내용 동영상-

윤대현 2007. 9. 13. 19:01

 

9월 1일 대한합기도회의 제13회 전국합기도연무대회 개막행사로 준비한 ‘평화의 무술 나눔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아래 무브먼트 하모니 콘서트를 성대히 치러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쿨에이지를 시작으로 마린바에 이지연, 허비스 살사 댄스팀의 화려한 댄스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나는 큰아들과 함께 합기도(Aikido) 기본기술을 시범 보였고 이어서 고바야시 선생님께서도 시범을 보여 주셨습니다.


  연이어서 한동준씨가 조용한 멜로디로 시작해서 싱그러운 목소리의 에즈원, 깁밥이란 노래로 유명한 '자두'로 이어지며 청중을 사로잡고 있었습니다. 구수한 목소리의 김도향 선생이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마이웨이등 많은 곡을 불러주었습니다. 가수협회 회장이신 남진 선생이 축사와 함께 꽃다발 증정을 해주어 콘서트를 더욱 빛내 주었습니다. 크라잉넛이 열창으로 마지막 크라이막스를 장식해 주었는데 젊은 그룹답게 관중석을 누비며 관중을 사로잡는 그들의 열정과 함께 우리도 하나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불우한 조손 소년소녀 가장을 돕기 위해 계획한 것입니다. 2시간 반 동안 화려하게 열린 이번 공연에 출연한 가수들은 모두 게런티를 한 푼도 받지 않고 출연해 주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계획이 좀 더 활성화 되어 사회봉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해 나가겠습니다. 이번 콘서트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 가족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