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영준 회원의 쾌유를 기원 합니다.
    좋은세상 2010. 11. 22. 21:58

    <신촌도장에서 검술을 연마하는 2010년5월9일 안영준 모습> 

     

    안영준 회원의 쾌유를 기원하며


      본부도장에서 열심히 수련하던 안영준 회원이 17일 수원 아주종합병원에서 뇌종양 수술을 하였습니다. 처음 뇌종양이란 병명과 함께 사망 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심각한 상황을 우려하며 모두들 슬픔으로 가슴 아파 했습니다.


      아직 결혼도 안한 젊은 사람에게 암이라는 서슬 퍼런 그림자가 닥쳐왔다는 생각에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도 없지만 그 당사자 또한 얼마나 황당했겠습니까? 처음 병원에서 얘기를 나누고 온 그날 수련 진행이 어려울 정도로 머리가 아파왔습니다. 가슴이 답답해서 잠이 오질 않았습니다. 내가 이정도인데 당사자는 형용할 수 없는 고통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17일 수술결과가 좋게 나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처음에 수술실에 들어갈 때에는 악성에다가 왼쪽 뇌 깊숙이 자리 잡은 커다란 종양으로 기억 상실과 언어장애, 반신마비까지 수술 예후에 닥쳐올 어려움이 걱정 이었습니다.


      어제 병원에 갔을 때 퉁퉁 부어있는 얼굴을 보면서도 어려움을 극복한 강인한 안영준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장하다! 안영준”하늘이 도왔는지 기적처럼 회복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항암치료 등 많은 어려움이 남아있지만 어려웠던 수술을 잘 이겨낸 것처럼 완전히 완치될 때까지 잘 극복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 안영준 회원을 위한 모금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모금액은 도와주신 분들의 명단과 함께 어제 안영준씨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쾌유를 바라는 회원들의 기원이 담겨있다는 점에서 커다란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떻게 살 것인가?   (0) 2010.12.01
    북한의 도발   (0) 2010.11.24
    행복   (0) 2010.11.10
    사랑으로 가르치라는 것   (0) 2010.11.05
    오랜 세월만큼 사랑도 깊어지고  (0) 2010.10.18
Designed by Tistory.